작업용 방음부스 제작 후기 및 자랑
김다현
2026-05-18
조회수 428




저는 1700*1700 사이즈로 창문 내서 사용중입니다! 용도는 보컬 연습 및 간단한 미디작업이고 M2로 시공받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! 작업실 왔다갔다 안하고 집에서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아요!!




저는 1700*1700 사이즈로 창문 내서 사용중입니다! 용도는 보컬 연습 및 간단한 미디작업이고 M2로 시공받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! 작업실 왔다갔다 안하고 집에서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아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