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3 1800x2600 부스 자랑합니다~

한다빈
2026-05-15
조회수 260

e8de4ab7657c1.jpeg0eb44fb5a378d.jpeg

e820b7f4ac4ed.jpeg8630e3c54e4bb.jpeg

f7adedc832c1e.jpeg

옵션은 강마루+ 레일조명 달았고 따로 이케아 조명달아서 블루 테마로 만들었어요. 제가 기분파라 무드에 따라 조명 색도 바꾸고 레일등 조명도 켜고, 메인조명도 켜가며 재밌게 작업하고있어요. 이사과정에서 변수가 많아 설치과정이 까다로웠는데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. 너무 만족스럽고 잘 쓰고 있어요. 오랜 작업실 기간이 한스러울정도로 왜 이제 부스를 만들었나 싶네요. 다른 방음부스 업체도 알아봤는데 쉿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. 감사해요 오래 잘 쓰겠습니다~!